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알고싶은 정보

요즘 마이크로계정해킹시도가 유행인가...

728x90
반응형

예전에 하지도 않는 리니지게임에서 소액결제문자 폭탄을 맞고 핸드폰에도 소액결제 이외에 콘텐츠이용료결제설정이 따로 있구나 알게된 이후로는 왠만해서는 핸드폰 연동해서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는데요. 요즘들어 시도때도 없이 마이크로계정 일회용코드가 메일로 와서 그냥 무시하다가 인터넷검색해보니 저뿐만아니라 이렇게 코드전송메세지를 받는 분들이 꽤있더라구요.

계정에 로그인해서 최근활동내역을 확인하니 독일,미국,터키 등 다양하게 로그인 시도를 함...

나한테 왜그러냐..대체..

마지막 암호변경이 21년도라서... 그른가...사용중인 노트북 윈도우써야하니 탈퇴는 안되고 2단계인증으로 고고!

저처럼 일회용코드가 비정상적으로 오는 분들은 꼭 마이크로계정 접속해서

보안>2단계인증

꼭! 하세요 결제수단 등록하신거 있으면 꼭 삭제하시구요.

이외에도 아래보면 마이크로계정이 속한 프로그램에

모든 위치에서 로그아웃 부분이 있는데 해킹시도가 있었기에 그부분도 한번씩 눌러주시는게 좋아요.

요즘은 자동로그인으로 설정해놓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가 왜 갑자기 이러는지 참....

빌게이츠 아저씨 유튜브하더니 보안기능에 관심을 안두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유튜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