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사본것

약국에서 구매한 무좀치료제 [ 터비뉴원스 ] , 박카스 디카페 액

728x90
반응형


요즘은 전문 약사가 운영하는 쇼핑몰도 있고 편의점에서도 비상약을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약국 갈 일이 별로 없더라구요
요즘 날씨가 많이 따듯해지기도 하고 달리기 연습중이라서 자주 씻는다고 하는데도 건조가 안 되었는지 무좀이 생겼더라구요...

작년 장마철에 무좀이 생겨서 간지러움 때문에 몇일동안 괴로웠던 생각하면 초기에 막아야 한다! 싶어서 무좀약 찾아보다가 전에 썼던 무조날 스프레이 구매하자 싶어서 동네 큰 약국에 들렀어요. 입구에 마침 안정환님이 광고하는 티어실 원스가 있길래 이거 구매해볼까 싶어서 약사님한테 물어봤는데

제품이 없었는지 #터비뉴 원스 주심

하루 1회 사용이고 가격은 9천원, 테르비나핀염산염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다는 거 보면 제품만 다르지 비슷한 계열이겠지 싶어서 구매했어요

출처 - 동아제약

제품은 튜브형으로 되어 있어요

바르기전에 알콜솜으로 환부 소독해주기

면봉에 짜보니 투명갤 형태네요

환부에 도포해보니 주변이 하얗게 변하는거 같기도 하고...

설명서에는 이렇게 두고 24시간 방치하도록 권장하고있는데 생활하는데 24시간은 힘들것 같고 최대한  건조시켜보도록 하는 쪽으로....
작년에 무좀 가볍게 생각했다가 몇일동안 가려움 때문에 고생한거 생각하면 뭐든 초기에 잡는게 중요하네요..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둘러보니 박카스있길래 디카페액 한박스 (10병) 구매했어요(₩7,000)
박카스 F,디카페액 둘 다 편의점에서 구매가능한데 가끔 행사해서 원뿔원 할때 빼고는 한병당 천원이길래 여기서 사자 싶어서 구매함

출처 - 동아제약

두병의 차이는 박카스 F는 카페인이 들어있고 디카페는 아르기닌이 들어있는 것 같네요... 아르기닌은... 침투부에서 들어본거 같은데..

출처 - drug.co.kr

활력돋게 하는 성분... 박카스 보면 .. 한국사 강의 열심히 들을때 전한길쌤이 습관처럼 마시던거 밖에 생각안남...
아.. 나는 왜 박카스를 그렇게 마셔도 잠이 오는것인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