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뭐먹지

세븐일레븐 행사 맥주와 4캔 뚝딱 하는 스팸김치볶음밥

728x90
반응형
주말이 시작되는 토요일 저녁...
씨유에서 4캔 만원하는 맥주 살까 하다가
집 근처에 세븐일레븐이 더 가까워서 가까운 곳으로  고고씽~

테라로 살까 하다가 4캔에 만천원 행사를 하길래 3천원대 종류별로 4캔 골고루 집어옴
그림 임펙트 강한 #오열맥주 부터 한캔 시작해봅니다

사오고 바로 따서 그런지 따라보니 거품반 맥주 반인듯ㅋㅋㅋ
한 모금 마셨을때 맛은 쓴 맛이 강한 편인데요 탄산도 적당하고 맥알못인 저의 의견은 그냥 쓴맛 강한 맥주맛이네요 ㅋㅋㅋ

저녁 겸 안주 겸 먹는 #스팸김치볶음밥컵 밥 스팸 네임드가 있어서 그런가 가격은 35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스팸은 맛있기에 김치볶음밥과 함께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기에 한번 사봄

조리법은 간단한 편인데요
종이박스 안에 들어있는 컵밥을 분리해서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려주면 끝~

종이박스에 컵밥을 가열하면 줄어든다는 안내가 써 있는데요

가열 전 컵밥이 이정도 높이라면

조리 후에는 이정도? 사진으로 보니까 별 차이 없어보이는 막상 조리하고 나서 보면 푹! 주저 앉아보이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요 ㅋㅋㅋ

설명서대로 먹기전에 한번 슥슥 휘저어 줍니다

스팸과 김치양념이 골고루 되서 향은 고추참치향? 이 나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볶음밥은 한입 앙! 먹어본 느낌은 일단...짜요...많이 짭니다... 상당히...진짜 맥주를 부르는 맛..
그냥 컵밥으로 먹기에는 생수 한통 다 비울듯 ㅋㅋㅋㅋㅋㅋㅋ 밥 양이 모자른가..

오늘 맥주 4캔 원샷해야지 생각해서 최근에 본 뉴스에

출처-네이버뉴스

올해 최다 판매 상위권에 든 육개장을 먹을까 하고 국물 겸 먹을까 했는데 스팸김치볶음밥으로 나트륨 함량은 최대치로 섭취한 느낌이라 다음으로 미뤄야 겠네요

짠맛 희석할 겸 두번째로 먹어본 #호가든보타닉 맥주

디자인도 그렇고 뭔가 허브느낌 물씬 나는 그런 맥주였는데요

유리잔에 따랐을때 모습도 왠지.... 거품 많은 레몬에이드 느낌이 강한데요.
맛은...진짜...뭐랄까.. 허브차에 레몬향을 넣고 알콜을 첨가한 억지 맥주 느낌?? 탄산은 전혀 없고 그냥...속이 느글느글해 지는 맛이랄까요..
음... 이걸 마시고 차에 탑승하면 바로 멀미행? 진짜 딱! 이 느낌임...버리기 아까워서 한잔은 괜신히 마셨지만 바로 냉장고행~재구매는 없을듯....비싸긴 또 엄청 비쌈..

원래 예정은 두캔만 마셔야지 했지만...정화가 필요하다는 느낌에 안 마셔본 #제주위트에일 로 마무리 해봅니다.

제주산 감귤피가 첨가된 맥주인데요

맛은 쌉싸름한 탄산 적당한 그런 맥주인듯??

알콜 함류량은 5.3%로 높은 편이에요

맥주만 먹기엔 슴슴하기엔 안주 먹을꺼 없는 거 찾다가 굿즈겸 쟁여놓은 #말년튀김건빵...저번에 편의점에서 2+1으로 팔길래 왠떡이냐 하고 팬심에 막 샀는데 평소 비스켓 종류 안좋아해서 그런지 막 손이 가고 그러지는 않네요 ㅋㅋㅋㅋ

그냥 먹을 땐 단맛을 잘 몰랐었는데 계속 씹다보니 달달~해짐ㅋㅋㅋㅋ

저번에 #침투부 방송에서 침착맨님이 #이말년시리즈 절판된다는 소리했던거 같은데  MZ 세대들 요즘 제테크로 미술품 산다는데 나는 이걸로 #존버 해야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