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뭐먹지

배상면주가 심술과 함께 즐기는 제철 꼬막짬뽕과 해물파전

728x90
반응형

네이버쇼핑 메뉴에 #전통주 메뉴에 특별한 술 맛보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골고루 맛을 즐기고 싶어서 #심술 주문해봤어요

6병에 2만원 안쪽 가격에 무배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봤어요
맛은 4가지인데 알콜함유량 7퍼센트는 2병씩 들어있어요.
왔을때 맛보기로 두병씩 들어있는 7도 심술7과 #심술7버블 맛이 궁금해서 한번 마셔봤는데 전혀 알콜향 나지 않고 달달한 맛에 두병 뚝딱 했다가 다음날 숙취로 엄청 고생함.....
마치... 방심하다 훅간다! 생각되는..

간만에 혼술할까 싶어서 푸짐하게 안주도 주문해봤어요.

요즘 #제철 이라는 #꼬막 짬뽕과 해물파전으로 푸짐하게 4병 도전!

#꼬막데침 주문할까 하다가 국물도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꼬막짬뽕 주문한건데 꼬막 뿐만 아니라 해물도 푸짐하고 좋네요
왠지 먹다 남길꺼 같아서 그릇에 따로 담았어요
내일 이걸 해장해야지

갯벌, 바다는 못가도 해물음식으로 바다느낌 내야지

잔 생긴 기념으로다가 가볍게 제일 약한 #심술버블 부터 한잔 따라봅니다

심술 버블맛은 무색에 달달한 향이 나는 느낌? 맛도 알콜맛은 거의 안나고 달달한 솜사탕 느낌이에요.

안주로 #해물파전 한입하고

한병에 330ml라서 다 따랐더니 취기가 슬슬 올라 옵니다

얼큰한 국물도 한입~

요즘 제철이라는 꼬막도 한입! 아 쫄깃쫄깃하고 맛있네요

이것저것 맛보다보니 한병 뚝딱 비워서 심술 다른맛 보기 전 양배추샐러드로 입가심 해봅니다

제일 심술 나 보이는 파란색 심술

앞에 숫자가 뭔 의미지? 했는데 에탄올 함량이었구나.. 주문한 #심술 중에 제일 함유량 높은 12% 마셔봅니다

블루베리과즙,포도과즙이 들어가서 그런지 이건 붉은빛 색을 띄네요. 향도 청주향인가... 술향이 진하게 납니다.

크으~ 알 수 없는 해물도 먹어줍니다. 오늘 4병 마셔보자 했는데 무리인듯..

리뷰서비스로 받은 다슬기도 한입

예전에 놀러가서 한컵씩 꼭 사먹었던 추억나네요... 근데.. 이건 먹을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알맹이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마무리로 #엑셀런트 아이스크림 하나 먹어봅니다
요즘 #침투부 다이어트먹방 정주행중인데 침착맨님이 엑셀런트 엄청 맛있게 먹길래 사봤는데 이후로 아이스크림 할인매장 갈때마다 사서 쟁여놓고 먹음

달콤담백의 근본! 진짜 너무너무 마시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