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뭐먹지

대림종합식품 에서 만든 황태껍질 튀각, 빠삭한 어포, 대림 비비세(김자반), 단백질이 답이다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식품포장 당일 알바를 다녀왔다. 일이 끝나고 일당과 함께 회사에서 제조하는 식품을 여러종류로 챙겨주셨다.

황태껍질튀각은 여러 맛 종류로 챙겨주셔서 먼저 뜯었다. 일 마치고 주전부리용으로 뜯어서 먹었는데 상당히 맛있었다.
맥주를 부르는 맛 ! 몸이 안 피곤했으면 바로 편의점 가서 맥주사서 한병 다 비울뻔!
사실 이 황태튀각은 별 기대를 안해서 더 그런듯 하다 생선종류 과자를 개봉했을때 비린향이 나는데 이 과자는 그런게 없고 짭짤하고 바삭해서 맛있었다.
맥주가 심히 땡기는 날 남은 과자와 함께 카이지 맥주장면을 공감해봐야지..


이건 아직 안 먹어봤지만 이것도 빠삭하니 입이 심심할때 주전부리로 먹어봐야겠다.


대림비비세는 김자반으로 밥반찬용으로 오리지널과 땡초맛이 있다.
매운맛을 좋아해서 땡초맛을 먼저 먹어보았다.

고봉밥에 김자반 뿌려서

계란 프라이까지 얹어주면 완벽!

계란에 따로 간을 하지않아도 김자반이 충분히 짭짤해서 맛있다. 매운맛이라 그런가 먹다보면 매운맛이 올라온다.
간단히 밥 먹을때 김반찬 만큼 가성비 좋은 식품이 또 있을까 싶다. 양도 제법 많아서 지퍼백으로 밀봉해서 맛있게 먹어야지!
한동안 일드나 영화를 많이 봐서 후리카케 주먹밥 만들때 재료로 후리카케를 샀었는데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것은 수입제품이라 이해는 가는데 맛이 너무 심심해서 쟁여두고 있다.

내가 그날 포장한 제품은 단백킹과자였는데 단백질 함유량이 무려 32g 들어있었다. 그래서 요즘 프로틴 음료를 마시고 있어서 그런지 신기했다.
내가 받은건 ’단백질이 답이다‘라는 과자였는데 이것도 단백질 함유량이 10g 들어있다.

과자 개봉하면 우유향이 난다.

바삭하니 어니언시즈닝이 들어가서 양파향이 나면서 짭짤하니 맛있다. 식감은 뻥튀기 과자느낌
칼로리가 190kcal라서 부담없는 칼로리이지만 다이어트할때는 계속 먹게 될거 같아서 한 다섯봉은 뜯을거 같다.


728x90
반응형